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애플의 탄생
애플사는 1976년 4월 1일 스티브 잡스, 스티브 워즈니악, 로널드 웨인에 의해 설립되었다. 이 세 명의 공동 설립자들은 처음에 워즈니악이 디자인한 애플 I라고 불리는 개인용 컴퓨터를 판매하기 위해 회사를 시작했다. 웨인은 창립 직후 회사를 떠나 잡스와 워즈니악에게 회사 지분 10%를 되팔았다.
1977년, 애플은 최초의 성공적인 개인용 컴퓨터 중 하나가 된 애플 II를 출시했다. 1980년대와 1990년대 내내 애플은 매킨토시와 파워북을 포함한 새로운 컴퓨터 모델을 계속해서 출시했다. 2000년대에, 그 회사는 큰 인기를 얻었고 애플이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회사들 중 하나가 되도록 도왔던 아이팟, 아이폰, 아이패드와 같은 제품들을 소개하면서 소비자 전자제품으로 초점을 옮겼다.애플제품의 장단점
장점
디자인: 애플 제품은 날렵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종종 칭찬을 받습니다.
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: iOS 운영체제와 다른 애플 소프트웨어들은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쉽도록 설계되었다.
고품질 하드웨어: 애플 제품은 일반적으로 고품질 하드웨어 구성 요소와 빌드 품질로 알려져 있습니다.
통합: 애플 제품은 서로 원활하게 작동하여 사용자가 데이터를 쉽게 전송하고 다양한 장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.
보안: 일반적으로 애플 제품은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보안 업데이트와 폐쇄적인 운영 체제와 같은 기능 때문에 다른 운영 체제보다 더 안전한 것으로 간주된다.
단점
높은 가격: 애플 제품은 다른 제조사의 유사 제품보다 더 비싼 경향이 있다.
제한된 사용자 지정: 애플 제품은 특정 방식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다른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제품보다 사용자 지정이 덜 가능합니다.
폐쇄적인 생태계: 애플 생태계의 폐쇄적인 특성은 사용자가 애플이 승인한 앱과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으로 제한된다는 것을 의미한다.
호환성 문제: Apple 제품은 다른 플랫폼용으로 설계된 특정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와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수리 가능성: 일부 애플 제품은 디자인상 수리나 업그레이드가 어려워 일부 사용자에게 단점이 될 수 있다.반응형'IT관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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